광천중학교, 새학기 새 마음으로!
- 청양 숭의 수련원에서 인성캠프 진행 -

 

  광천중학교(교장 김순연)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23일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청양숭의수련원에서 인성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인성캠프는 인성 실천 다짐을 통해 새 학기 새 마음으로 학교 생활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첫 날은 협동과의 만남 시간을 통해 학생들이 나와 다른 친구를 이해하며 협동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길렀다. 또한, 저녁식사 후 여러 학생들이 자신의 끼를 무대에서 마음껏 뽐내는 장기자랑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위기탈출 넘버원 프로그램을 통해 재난안전교육이 이루어져 학생들이 재난이 발생하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하는 법을 익혔고, 인성교육 시간을 통한 기본 예절 학습 시간도 가졌다.

 

  마지막 날은 명랑운동회를 진행하여 신체 훈련과 바른 정신 교육을 통해 심신을 조화롭게 하며 이번 인성캠프를 마무리 하였다.

 

  인성캠프에 참여한 학생대표 이OO(16)코로나 때문에 이런 기회가 3년동안 많이 없었는데 인성캠프에서 친구들과 23일동안 활동하며 추억도 많이 생기고 전교학생들 모두가 협력하는 방법을 배우고 더욱 친밀해진 시간들 이었어요 라며 이번 인성캠프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고, 광천중학교 인솔교사들은인성캠프를 통해 학생들에게 기본 예절 학습과 협업하는 자세 배움을 통한 원만한 인성 함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쓴날 : [23-03-13 15:39]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