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개발공사, 국가 안보와 국방 산업 발전을 위한 나눔 실현
- 국방대학교 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사회적 가치 실천에 앞장서 -

 

  충청남도개발공사(사장 정석완)가 국가 안보 교육 및 연구 재정 지원을 위해 31 충청남도 논산시에 소재한 국방대학교 발전재단에 국민안보의식 증진사업과 국방산업 발전을 위하여 써달라고 2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국방대학교 김홍석 총장 및 하도형 부총장, 한준석 국방대 발전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기탁금은 인재 육성 및 시설 개선, 국민 안보의식 증진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석완 사장은 국방대학교 체력단련장 관련 사업을 위탁받아 시행하면서 국가안보의 중심인 국방대학교의 발전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고, 내포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과 육군사관학교 유치 등을 추진하면서 국가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작년 한 해 약 40여건, 5억원 규모의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체계적인 나눔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도립대 발전기금 기탁, 지역 아동복지시설 후원,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장애인 단체 기부 및 지원 등 도내 다양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사업을 실시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발굴을 통하여 나눔 사업을 활발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글쓴날 : [23-03-31 16:10]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