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공공도서관 도서관주간행사 운영

 

  홍성군 공공도서관에서 제59회 도서관주간(4. 12. ~ 4. 18.)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광천공공도서관에서는 415() 오후 2, 환경도서 명태의 이유 있는 가출을 쓴 이성엽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초등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급격한 기후 변화로 인해 바뀐 삶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광천읍 소재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동화구연 강의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원화 전시, 주제도서 전시 등 다양한 책을 만나볼 기회를 마련한다.

 

  글마루작은도서관과 한울작은도서관에서는 상시로 원화 전시, 도서관의 날 포토존, 체험코너를 운영한다. 글마루작은도서관은 421() 백진주 바이올린 연주회를 진행한다.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 OST를 연주할 예정이다.

 

  한울작은도서관은 429() 그림책 난 남달라를 쓴 김준영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초등생을 대상으로 그림책 읽어주기와 책 속 작화기법을 통한 독후활동을 할 예정이다.

 

  작가와의 만남은 광천공공도서관 홈페이지(www.hongseong.go.kr/gclib.do)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고 바이올린 연주회는 글마루작은도서관(041-631-5905)에 문의하여 신청할 수 있다.

글쓴날 : [23-04-06 14:46]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