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반려견 가족을 위한 문화생활 지원!
- ‘너에개 주고 싶은 세가지’ 참가자 모집 -

 

  2023년 시민공유공간 문화터지원 사업에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홍담의 너에개 주고 싶은 세가지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매주 수, 금요일 구항면 홍담카페에서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홍성군의 반려견 가족으로 다섯 기수를 모집하며 한 기수당 5회차의 프로그램으로 방석, 케이프, 목걸이 등 반려견을 위한 선물을 만드는 체험을 통하여 반려가족이라는 인식을 나눌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농업회사법인 홍담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홍성군에서 늘어나는 반려견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소품을 만들어 올바른 반려견 에티켓 등 알려 나갈 생각이며, 앞으로도 반려견 천만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으로 반려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추억거리들을 지속해서 만들어갈 계획이다.

 

  올해 프로그램은 중ㆍ소형견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문화도시홍성 홈페이지(www.hcc3355.com)를 통해 신청접수를 할 수 있으며, 대형견 관련 프로그램은 24년도에 기획될 예정이다.

 

  황선돈 문화관광과장은 "반려견이 가족 구성원의 일원으로 우리 사회가 변해가고 있다.”, "홍담의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올바른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반려견과 사람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노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쓴날 : [23-05-23 11:16]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