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카운터테너 이동규, 홍성에서 꿈을 노래하다
- 워너클래식 데뷔 앨범 ‘Dream Quilter’ 발매 기념 리사이틀 개최 -

 

  세계적인 카운터테너 이동규가 오는 830일 오후 7시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에서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파리넬리의 환생이라 불리는 이동규는 2023JTBC ‘팬텀싱어 4’에서 그룹 포르테나의 멤버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었다. 스페인 비냐스 국제콩쿠르, 영국 BBC 카디프콘서트 II, 뉴욕 조지런던 콩쿠르 등 세계 최고의 콩쿠르에서 우승한 그는 비엔나 국민오페라단, 함부르크 국립오페라단, 스페인 마드리드 왕립오페라단, 이탈리아 밀라노의 라스칼라 오페라 등 세계 최정상 무대에서 주역으로 활약 중이다.

 

  이번 공연은 차세대 오페라 스타 이동규의 세 번째 솔로 음반이자 워너클래식 데뷔 앨범인 ‘Dream Quilter : 꿈을 누비는 자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을 테마로 한 여섯 가지 챕터를 통해 섬세하고 유려한 감정 표현과 역동적인 창법으로 바로크부터 현대까지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리사이틀에는 포르테나의 멤버인 콘트랄토 오스틴 킴이 특별 출연하여 이색적인 하모니를 선사할 계획이다.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81310시부터 홍주문화회관 누리집에서 예매 가능하며, 8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글쓴날 : [24-08-09 10:28]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