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SNS 투어단, 홍성 천년여행길 방문
- 젊은 대학생 그룹, 홍주 야생화단지 등 온라인 홍보 나서 -

 

  전국에서 모인 젊은 대학생 그룹 이베이코리아(G마켓/옥션) SNS 투어단 40명이 홍주성 천년여행길 ‘들꽃사랑방’을 방문하여 홍성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즐거운 에너지를 표현하고 있다.

 

  홍성군은 10월 가을 관광주간을 앞두고 이베이코리아와 손을 잡고 온라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홍성 알리기에 나섰다.

 

  우선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등에 능숙한 SNS 투어단이 노블 오카리나를 찾아 국제오카리나페스티벌 준비과정을 듣고 홍성의 대표적인 관광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울러 40명의 투어단은 남당항 대하축제장으로 이동하여 싱싱한 대하로 점심식사를 하는 것은 물론 광천토굴새우젓 홍보관 및 토굴체험을 통해 옛 선조들의 지혜를 엿볼 수 있었다.

 

  따사로운 가을햇살을 맞으며 아름다운 홍주성 천년여행길 야생화단지를 걸어 도착한 들꽃사랑방에서는 야생화꽃차 시음, 오카리나 만들기 및 연주 등 체험과 힐링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렇게 직접 방문한 홍성의 대표 관광명소를 한국의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인 G마켓과 옥션을 활용해 홍성군의 먹거리는 물론 축제방문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군은 천년여행길 8.2km 구간 중 약 2km의 구간을 총 130여종 20만본의 야생화 단지로 조성해 들꽃사랑방을 구간의 쉼터 역할로 야생화심기, 꽃차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베이코리아 SNS 투어단 황유란 학생(23세, 조치원 거주)은 “도심에서 쉽게 보기 힘든 야생화를 가까이서 체험하며 자연을 느낄 수 있어 좋을 뿐만 아니라 새소리를 닮은 오카리나를 아기자기하게 연주할 수 있는 들꽃사랑방은 꼭 다시 찾고 싶은 곳”이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글쓴날 : [15-10-07 12:00]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