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2019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방송인 김성환의 ‘남녀가 함께라서 행복한 양성평등’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충남 홍성군은 7월 양성평등주간(7.1.~7.7.)을 맞아 오는 1613시부터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19년 홍성군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의 주관으로 열리는 2019년 홍성군양성평등주간 기념행평등을 일상으로: 함께한 100, 함께 할 100을 슬로건으로 삼고 홍성군 남·여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양성평등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 기념식, 하이런·유준의 공연과 기념품 증정,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방송인 김성환의 남녀가 함께라서 행복한 양성평등강연도 기획되어 있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이기도 한 방송인 김성환은 남녀가 함께라서 행복한 양성평등을 주제로 방송생활을 하며 만난 다양한 사람과 사람의 이야기, 인생의 즐거움과 양성평등에 관한 방송인생을 담은 구수하고 담백한 이야기가 진행 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기념식을 통해 양성평등사회 실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해 시상·격려함으로써 모범사례를 널리 알리고, 홍성군 내 양성평등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하고자한다.”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글쓴날 : [19-07-10 17:17]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