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홍성사랑장학회 입시상담회 성황리에 마무리
1:1 맞춤형 입시상담으로 코로나19 팬더믹 속 대입 길잡이 역할 톡톡!

 

  ()홍성사랑장학회(이사장 김석환)는 지난 15~16일 홍성군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개최한 입시상담회에 100여명이 넘는 학생과 학부모가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날 입시상담회는 성적에 맞는 대학 및 학과, 자기소개서 및 생활기록부 작성법, 성적관리 방법 등 입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농어촌특별전형에 노하우를 갖고 있는 현직 교사 10명이 상담사로 직접 나서 학생 1명당 60분씩 1:1 집중 상담을 진행하는 등 입시변화에 따른 효과적인 대응전략을 소개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한 학생은담임 선생님이 아닌 다른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성적에 맞는 객관적인 목표를 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으며 2학년 한 학생은대입에 대해 잘 몰라서 막막한 심정이었는데 2학년 때부터 대학입학에 대해 철저히 준비해야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말했다.

 

  홍성사랑장학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김석환 홍성군수는앞으로도 입시상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학생과 학부모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정보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입구에 열화상카메라 및 소독제를 비치하였고, 상담 부스는 가림막 설치 후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이번 입시상담회는 올해 두 번째 개최된 것으로 작년 50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했다.

글쓴날 : [20-08-18 14:03] 천원기기자[]
천원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